X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8월 오픈 예정

이윤정 기자I 2022.07.18 09:38:23

강과 공원 누리는 에코 라이프로 가치 상승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화순 新 주거타운의 중심 입지에서 에코 라이프를 누리는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가 오는 8월 중 분양을 앞두고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인근에는 푸른 숲이 울창하게 우거진 남산공원이 있다. 화순 도심 내 공원 중 가장 크며 면적은 약 6만5000평방미터가량이다. 남산공원은 국화축제로 유명하며, 공원 내 화순 OLC시네마, 군민회관이 있어 지역 주민의 휴식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또한, 산책하기 좋은 동구리 호수 공원, 만연산 산림욕장, 화순천 등 다양한 녹지가 위치한다. 일부 세대는 화순천 조망도 집에서 누릴 수 있으며, 무등산 CC, 하니움 스포츠센터, 종합문화센터 등 다양한 시설도 가깝다.

여기에 광주광역시까지 10분 대로 진입이 가능해 광주생활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고인돌 전통시장, 하나로마트와 같은 쇼핑시설을 비롯해 법원, 군청, 경찰서, 소방서 등 생활 필수 인프라와 영화관, 미술관, 공공도서관 등 문화시설도 풍부하며 화순중앙병원, 화순고려병원, 전남대학교병원 등 의료 인프라까지 모두 단지 인근에서 가깝게 누릴 수 있다.

광주, 보성, 장흥 등의 인근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리 IC, 화보로, 너릿재로, 제2순환도로를 비롯하여 화순IC 등과 같은 사통팔달 도로 인프라가 갖춰져 있으며 시외버스정류장, 화순군내버스 터미널도 도보 거리에 위치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2층, 중형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일부 세대는 4Bay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센터를 포함한단지 내 명품 커뮤니티 시설과 세대 당 1.3대의 넉넉한 주차공간, 조망권 확보와 사생활 보호를 위한 단지 배치, 단지 중앙 공원화 등은 보다 쾌적한 주거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비규제지역인 만큼 즉시 전매가 가능하며,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이라면 세대주와 세대원 모두 청약 가능하다.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최대 70%까지 적용된다.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주택전시관은 8월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