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22 추석 프로모션' 오픈

남궁민관 기자I 2022.08.17 09:53:27

추석 관련 상품 총망라…즉시할인에 브랜드데이까지
선물관·준비관·즐기기 등 카테고리별 테마관 꾸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쿠팡은 추석을 맞아 다음달 12일까지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이 다음달 12일까지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쿠팡)


먼저 ‘추석 선물관’에서는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제품·가격대별 맞춤 선물세트와 산지에서 신선하게 배송되는 판매자 직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로켓배송 상품이나 로켓프레시 1만5000원 이상 상품들은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아도 간편하게 ‘로켓선물’ 서비스로 전달할 수 있다.


‘추석 준비관’에서는 한복과 용돈봉투를 비롯해 송편, 과일 등 명절 음식이 준비됐다. 여기에 차례를 지내기 위해 필요한 주방용품과 제수용품,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차량용품 등 명절 준비를 위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 ‘추석 즐기기’에서는 추석 연휴에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여행상품을 마련했다. 연휴를 집에서 보내는 집콕족을 위한 콘솔게임기, 스낵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이외 자기관리에 철저한 MZ세대 고객이라면 운동기구, 단백질쉐이크 등 쿠팡 추천 갓생 아이템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화장품, 미용기기 등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셀프 선물 코너도 마련했다.

쿠팡은 추천하는 할인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 하루 특가’도 함께 진행한다. CJ제일제당, 동원, 설화수, 제스파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 이달 29일부터 단 하루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도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인 만큼 쿠팡 고객을 위해 예년보다 풍성한 구성과 혜택을 모아 선보인다”며 “이번 프로모션에서 명절에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