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라셀라, 와인 아울렛 '와인픽스 청담점' 오픈…"B2C 영업 강화"

남궁민관 기자I 2023.09.01 10:07:31

취향 맞게 고를 수 있는 '와인 라이브러리' 콘셉트
희귀템 비롯 3000여종 와인과 주류 관련 제품 한자리
"멤버십 추가 할인부터 세미나·테이스팅 등 접점 확대"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와인픽스 청담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나라셀라 ‘와인픽스 청담점’.(사진=나라셀라)


와인픽스는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도심 속 와인 아울렛이다. 이번 청담점은 성수, 양평, 동탄, 부산, 여의도에 이은 6번째 매장이다.

특히 이번 청담점은 기존의 와인픽스와는 차별화해 마치 서점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책을 고르듯 와인을 알아가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찾을 수 있는 ‘와인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꾸려졌다.

와인, 맥주, 위스키를 비롯해 치즈, 샤퀴테리 등 300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베르, 할란, 스크리밍 이글, 슈레이더 등 미국 컬트 와인에서부터 그랑 크뤼 등급 부르고뉴 와인, 150여종의 샴페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나라셀라는 청담점 오픈을 기념해 시중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맥켈란 12·15·18·25·30년 등 대표 제품을 직접 시향해 보는 것은 물론 디스틸러리 VR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샵인샵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또 오는 9월 30일까지 매주 선착순으로 한정 상품 특별 프로모션 가격 판매 및 구매 금액별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마기환 나라셀라 영업마케팅총괄 전무는 “와인픽스 청담점 오픈을 시작으로 하반기 추가 매장 오픈 등 B2C 영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기존에 와인픽스와 와인타임으로 이원화됐던 매장 브랜드는 와인픽스로 일원화시키고 와인픽스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부터 방한 세미나, 디너, 테이스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포인트로 신청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