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홀로족’도 설이 두렵지 않다…즐길거리 ‘풍성’

김현아 기자I 2016.02.05 10:00:01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싱글족의 증가로 명절에 고향 방문을 포기하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특근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나홀로족들이 편하게 설 연휴를 두배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흥행 영화 무료로, 만화는 웹툰으로 싸게

영화 매니아라면 유료방송 업체의 공짜 영화 이벤트를 기억하자.

SK브로드밴드 모바일 통합플랫폼 ‘옥수수(oksusu)’는 11일까지 ‘암살’, ‘국제시장’, ‘미쓰와이프’, ‘셜록 시즌2’, ‘또봇 19기(7편)’, ‘도라에몽(극장판) 진구의 우주영웅기-스페이스 히어로즈’, ‘짱구(극장판)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을 무료로 쏜다.

영화 암살
U+ tv G는 설연휴가 끝나는 10일까지 잭 블랙의 목소리 출연으로 최근 극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쿵푸팬더3>의 시리즈인 <쿵푸팬더1>, <쿵푸팬더2> VOD를 무료 제공한다.

올레tv도 10일까지 ‘사도’, ‘인사이드아웃’, ‘피터팬’, ‘인턴’ 등 최신 영화 50여편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케이블TV VOD는 ‘연평해전’, ‘극비수사’,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인턴’, ‘앤트맨’, ‘터미네이터:제니시스’ 등을 최대 반값으로 서비스한다.

곰TV도 ‘킬링타임 영화 할인 이벤트’ 테마관을 운영, 류승범·고준희 주연의 유쾌한 액션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을 비롯해 일본의 대세배우인 소메타니 쇼타의 대표작 ‘우드잡’, 이완 맥그리거와 에밀리 블런트의 ‘사막에서 연어낚시’ 등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쿵푸팬더2
만화가 보고 싶다면 웹툰 사이트의 포인트 늘려주기 이벤트를 활용할 만 하다.

짬툰은 14일까지 코인 결제 시 10%의 추가 코인을 지급하고, 성인 인증 시에는 랜덤 코인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한다.여성전문 웹툰 플랫폼 봄툰도 11일까지 60코인 이상을 결제하면 최소 10코인에서 최대 250코인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

◇무료 웹소설, 색다른 스타 설특집 방송

아무도 없는 집에서 차분히 소설을 보고 싶다면 북팔이 제공하는 ‘설날특선 무료웹소설’ 이벤트가 제격이다. 6일부터 북팔 웹소설(https://goo.gl/5lU3hf)을 통해 매일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북팔의 인기 웹소설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TV프로그램처럼 무료 웹소설 작품이 2시간 단위로 변경돼 계속 새로운 웹소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지상파 방송과 다른 개성 넘치는 설특집 방송도 있다. 네이버 V앱에선 스타들의 솔직하고 재미있는 설특집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5일 ‘AOA 유닛’의 설맞이 인사를 비롯해 7일에는 ‘틴탑’의 설날 상황극, 8일에는 FNC 소속 배우들의 설맞이 인사와 ‘블락비’의 떡국 요리 방송 등이 편성됐다.

네이버 설날 맞춤 정보 서비스 사이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