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스턴투자운용, 창사 이래 첫 브랜드 필름 공개

김성훈 기자I 2021.06.11 09:58:45
[이데일리 김성훈 기자] 마스턴투자운용은 창사 이래 처음으로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스턴투자운용 브랜드 필름 갈무리(사진=마스턴투자운용)
창립 11년 만에 회사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CI(Corporate Identity)를 변경한 마스턴투자운용은 이번에는 회사의 철학과 지향점을 표현하는 동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Excellence & More’라는 핵심가치를 토대로 전개된다. 전문가 집단으로서 마스턴투자운용이 갖춘 역량(‘excellence’)과 성공을 넘어선 마스턴투자운용의 지향점(‘more’)을 나타내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지난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추진 중인 ‘마스턴 리브랜딩 프로젝트(Mastern’ Rebranding Project)’의 두 번째 결과물이다.

이 프로젝트를 기획한 마스턴투자운용 김민석 과장은 “신뢰감을 유지하면서도 소통을 확대하고자 하는 것이 리브랜딩 프로젝트의 취지”라며 “앞으로도 리테일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GP로 한 단계 더 발돋움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