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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제로는 설탕과 당류가 없어도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맛과 건강한 느낌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함이다.
‘제로 트리플 초콜릿 바’는 기존 제로 초코바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초코 풍미와 깔끔한 맛이 특징인 제로 초콜릿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했다. ‘제로 쿠키앤크림 바’는 깔끔하면서 달콤한 맛과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2022년 5월 론칭한 제로는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무설탕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는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트렌트 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무설탕 디저트 카테고리를 계속해서 늘려나고 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