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코젤 컬래보 신제품 2종 출시

김혜미 기자I 2023.08.01 10:01:33

8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판매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대표 시그니처 음료인 아메리치노에 맥주 브랜드 코젤과 협업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엔제리너스 제공
1일 롯데GRS에 따르면 엔제리너스는 대표 시그니처 음료인 아메리치노에 코젤 다크 시나몬 흑맥주의 향과 시나몬 슈거를 담은 ‘아메리치노 코젤다크’와 제로 열풍을 겨냥한 디카페인 음료 ‘아메리치노 코젤 제로’ 등의 신메뉴를 이번 달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진한 초콜릿 케익에 흑맥주 향을 담은 부드러운 크림으로 캔맥주를 연상시키는 디저트 제품 ‘초콜릿 케이크’도 이번 달 14일에 선보일 계획이다.

2015년 출시한 엔제리너스의 아메리치노는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거품과 진한 커피 풍미를 조화시킨 아이스 전용 제품으로 출시 3개월 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끌어 온 제품이다.

엔제리너스는 코젤과의 협업을 기념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오는 4일 엔제리너스 건대역점을 시작으로 8월 7·8 일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B1점 △8월 10일 엔제리너스 롯데제과양평사옥점 △8월 12일 엔제리너스 L7홍대점 등에서 진행되며 방문 고객 누구나 맥주 시음회와 미니게임, 맥주잔 커스텀 인그레이빙 등을 즐길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인기 맥주 브랜드와의 컬래버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이색적이고 신선한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