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삐아(BBIA), 신제품 ‘핫팅 에디션’ 출시… 에이블리 단독 선론칭

이윤정 기자I 2024.03.25 09:57:5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2024 S/S 신제품 ‘핫팅 에디션(Hearting Edition)’을 에이블리에서 선론칭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핫팅 에디션은 심장 뛰는 설렘의 순간을 담은 제품으로 △에센셜 아이 팔레트 1종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2종 △오버 글레이즈 스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에센셜 아이 팔레트 ‘03 유어 핫팅’은 로지 브라운 명도 그라데이션으로 데일리한 로지 음영 메이크업부터 세미 스모키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쿨톤과 웜톤을 타겟한 01 유어 모브, 02 유어 피치에 이어 모든 톤을 아우르는 신규 컬러가 출시됐다는 점에서 이목을 끌었다.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는 ‘07 다우니 엔젤’과 ‘08 다우니 로지’ 2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7호는 밀키한 페일 핑크로 단독 사용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컬러를 조합할 수 있어 다양한 시너지를 내는 베이스 치크이다. 8호는 본연의 혈색 같은 자연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주는 로지핫팅 컬러로 혈색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는 베이스 뭉침이 없는 크림 치크로 입소문을 타며 청담동이나 웨딩 메이크업숍에서 애용되고 있다.

오버 글레이즈 스틱은 ‘08 베리 글레이즈’와 ‘09 리치 글레이즈’가 추가됐다. 신규 컬러 2종 역시 레이어링 한 번으로 시럽 코팅한 듯한 글레이즈광을 연출할 수 있다. 멜팅밤 특유의 뭉개짐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이 없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브랜드 관계자는 “핫팅 에디션은 오는 25일부터 일주일간 에이블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선론칭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핫팅 미러를 증정한다”라며 “오는 4월 1일부터는 자사몰을 포함한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핫팅 에디션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