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hy 제53회 ‘hy대회’ 개최…전국 3193명 수상 영예

한전진 기자I 2024.03.07 09:46:09

‘명예의 전당’ 수상자 2명...부상으로 준대형 승용차 수여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hy는 프레시 매니저(이하 FM) 소통 행사인 ‘hy대회’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사진=hy)
1971년을 시작으로 53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수도권과 지방을 나눠 7일 일산 킨텍스, 14일 부산 벡스코, 21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각각 개최한다. 총 3000명의 FM이 참여한다.

대회 슬로건은 ‘변하지 않는 명품, FM 전성시대’다. 슬로건에는 반세기 구독경제 시장을 이끌며 한결같은 서비스를 제공해 온 FM의 노고를 기리고 다가올 미래를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행사는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시상식 및 특별 이벤트, 만찬, 가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올해에는 총 3193명의 FM이 수상의 기쁨을 안는다.

활동기간, 공적에 따라 해외연수 또는 상금을 수여한다. hy는 수상자 간 교류를 활성화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해 해외연수부터 전세기를 운영 중이다.

최고 영예인 명예의 전당에는 경원지점 오포점 김선란, 호남지점 익산점 서윤정 매니저가 이름을 올렸다. 명예의 전당은 그 해 가장 높은 매출액을 올린 매니저에게 주어진다. 부상으로 준대형 승용차가 전달된다.

hy는 이번 대회 개최와 함께 FM 직업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신규 복지 혜택도 준비했다. △육아비 지원 △생활안정자금 대출 △장기 활동자 지원 강화 등을 제도화 했다. 또한 일정 기준을 충족한 FM에 대해 관리자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김경훈 hy총무팀장은 “프레시 매니저들이 지켜온 고객신뢰의 가치 덕분에 지금의 hy가 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그동안의 노고를 보상 받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