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가존클라우드, MS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 수상

한광범 기자I 2024.04.17 09:57:13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클라우드 선도 기업 메가존클라우드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2024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2024 Korea Solution Partner Award)’에서 ‘디지털 & 앱 이노베이션 부문 탑 파트너(Top Partner for Digital & App Innovation)’ 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 조용수 전무(오른쪽)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하봉 글로벌 파트너 솔루션 부문장이 파트너 어워드 수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가존클라우드)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는 MS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하고 우수한 고객 사례를 통해 서비스 역량을 입증한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어워드는 8개 부문으로 나뉘어 혁신성(Innovation), 영향력(Impact), 고객 감동(Customer obsession), 경쟁 우위(Competition), 협업(Collaboration) 총 5가지 측면을 심사하며, 한국MS에서 지정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파트너를 매년 한 곳씩 선정해 수여된다.

메가존클라우드는 디지털 & 앱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과 역량을 입증받아 디지털 & 앱 이노베이션 부문 탑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

조용수 메가존클라우드 전무는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온 역량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클라우드 분야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존클라우드 및 메가존 관계사는 2700여명의 클라우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국내 클라우드 MSP업계 최초의 유니콘 기업에 등극했으며 2023년 1조5106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국내와 더불어 미국, 일본, 캐나다, 호주, 중국 상해·북경, 베트남,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8개국에서 현지 법인도 운영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