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이브오피스 지식산업센터 '리브 타워' 분양 중

이윤정 기자I 2021.12.15 09:56:3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에 들어서는 라이브 오피스 ‘리브 타워(LiB TOWER)’가 12월부터 분양 중이다.

(사진=리브타워)
라이브 오피스는 업무와 휴식 기능을 동시에 활용 가능하도록 고안된 새로운 형태의 일체형 지식산업센터를 말한다. 리브 타워 역시 업무기능과 휴식기능을 모두 갖춘 라이브오피스 지식산업센터다.

리브 타워는 김포 최대의 복합 산업단지인 한강신도시 구래지구가 인접해 롯데시네마, 이마트, 종합병원, 관공서 등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김포 생활체육관, 김포 독립기념관, 은여울 공원 등의 문화 시설이 인접해 있다.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된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0층 규모로, 1~2층에는 32개 실의 판매 및 근린생활시설, 2층~10층에는 221개 실의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연면적 1만8358㎡ 규모에 지역 최대 용적률(498%)을 건물에 적용해 쾌적함을 자랑한다.

전 호실이 조망권을 갖추고 있으며, 높은 층고의 구조를 채택해 공간감 역시 뛰어나다. 단지로부터 도보 300m에 있는 양촌역과 구래환승센터의 광역버스라인을 통해 서울 수도권 및 기타지역으로의 이동이 자유롭다.

한편 라이브오피스 리브 타워의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김포시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