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코리아(JUNG KOREA),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2년 연속 수상

이윤정 기자I 2022.05.11 09:21:1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융코리아일렉트릭㈜(이하 융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올해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에서 ‘디자인 배선기구 및 스마트 건물 자동제어 솔루션’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는 높은 고객중심주의 정신을 바탕으로 꾸준히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으며, 기술력과 소비자 만족, 지속 가능성, 신뢰도 등을 기준으로 엄격한 과정을 거쳐 대상 기업을 시상한다.

융코리아는 디자인 배선기구 및 글로벌 건물 자동제어 표준 KNX 기반의 스마트홈, 스마트빌딩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있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이하 JUNG(융))의 한국지사로, 엄선된 소재를 기반으로 독일 본사에서 직접 제작되는 고품격 디자인 스위치와 콘센트, 센서 및 여타 배선기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설비 브랜드들과 손쉽게 연계해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스마트홈, 스마트빌딩, 스마트호텔 등 첨단 빌딩제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융코리아)
융코리아의 스마트 빌딩 솔루션은 조명 제어, 채광 제어, 온도 제어, 보안 및 감시시스템 그리고 멀티미디어 제어 등 빌딩 자동화 기술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완벽하게 다룰 수 있도록 개발했으며,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통해 인테리어 연출에서 효과를 발휘하도록 제작했다.

또한 품질, 안정성 및 호환성에서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모듈 시스템을 통해 배선기구와 인터폰, 온도조절기, 센서 등 배치되는 모든 유닛들이 항상 통일적인 외관을 유지하게 되어, 인테리어에 조화미와 통일성을 가진다.

이윤희 융코리아 대표이사는 “기술역량을 지닌 융 본사 브랜드의 제품, 대한민국 건축 시장 및 현장 상황에 맞춰 제품/솔루션을 기획하고 제안할 수 있는 융코리아의 기술 역량에 대해 고객분들께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매년 꾸준한 제품/기술 개발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하여 스마트 건축업계의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