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겨울방학 , 아이들 최고의 놀이시설 “실내눈썰매장”

이데일리 기자I 2012.02.09 10:30:14
[이데일리] 웅진플레이도시(경기도 부천시 상동)는 국내 최대 실내 워터파크&스파, 국내 최초 유일의 사계절 실내 스키장, 국내 최장거리를 자랑하는 실내 골프연습장, 신개념 어린이 놀이체험학습센터, 스포츠 테마 워크숍 전문시설을 갖춘 도심 속의 스포츠형 실내테마파크이다. 지리적으로 서울에서 1시간 이내로 수도권 서부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주중, 주말 부담 없이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대중교통(버스,지하철)은 물론 승용차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교통편 : 지하철 1호선 부개역 2번출구 5분거리 , 승용차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동인터체인지 이용)

겨울방학 아이들의 최고의 놀이 시설 - 실내눈썰매장 겨울철 최고 인기 놀이 시설인 “눈썰매장” 시즌이 돌아왔다. 겨울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가족 모두가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눈썰매장! 웅진플레이도시 “실내 눈썰매장”은 추운 겨울 날씨 에도 추위 와 감기 걱정 없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눈썰매를 신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일반 눈썰매장과는 달리 라인 별로 눈썰매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이 구비되어있어 눈썰매간의 충동을 방지, 안전성을 최대한 고려하였다. 길이 100m , 폭 30m의 초대형 슬로프 안에 6개의 라인(직선 4개,곡선2개)으로 구성되었으며 , 온 가족이 함께 탈 수 있는 3인용 눈썰매를 운영하고 있어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다.

눈 내리는 동화의 마을에 놀러 오세요 “스노우 빌리지” 오픈 겨울방학시즌을 맞이하여 웅진플레이도시 실내눈썰매장이 신규 시설을 오픈 했다. 스노우도시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한 멋진 눈 내리는 산타 마을 “스노우 빌리지”가 반겨준다. 스노우 빌리지는 동화 속 산타 마을에 놀러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 사실성 있게 만들어져 있으며 하늘에서는 인공눈을 뿌려서 재미를 더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마을을 지키는 스노우맨과 함께 재미있는 사진도 찍고 겨울방학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어보자. 스노우 빌리지 옆에 있는 무대에서는 매주 주말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 ox 퀴즈 , 산타와 함께 즐기는 산타 버블쇼 , 석고마임포토존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매주 진행한다.
겨울방학맞이 다양한 고객 우대 실내눈썰매장을 운영시간을 저녁 8시까지로 연장, 야간에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야간권 10,00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후 4시30분부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야간권을 기존 가격의 약 30%까지 할인 받아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워터파크&스파 와 실내스키장(스키,보드에 한함)에서는 용의 해를 맞이하여 용띠 고객은 입장료를 반값에 제공한다. (용띠 40,52,64,76,88,00년생, 신분증 지참)

[실내눈썰매장 이용안내] ◈ 주중 13,000원 주말 15,000원(대/소인 구분 없음) ◈ 운영시간     오전 9:30~13:00     오후 13:00~16:30     야간 16:30~20:00 2012.2.27까지 월요일 운영 (연중무휴) , 2012,2,28 이후~ 매주 월요일 휴장 ◈ 유아 무료 : 24개월 미만 증빙 서류 지참 시 무료 ◈ 문의 : 1577-5773 www.playdoci.co.kr
                   [웅진플레이도시 스노우빌리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