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댕댕이와 즐긴다’…켄싱턴 충주 ‘개린이날’ 이벤트

김명상 기자I 2023.04.25 09:19:26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보물찾기’ 등 진행
켄싱턴리조트 충주 펫룸 숙박권 증정도

켄싱턴리조트 충주의 야외 펫파크 (켄싱턴리조트 제공)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4일부터 6일까지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개린이날(개+어린이날) 이벤트’를 연다.

개린이날 이벤트는 반려견의 놀이 공간인 실내 및 야외 시설에서 운영한다. 반려견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비롯해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한다.

무료 참여 이벤트는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보물찾기’, ‘멍량 운동회’ 등이다.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보물찾기’는 로비, 펫파크, 펫카페, 산책로 등 리조트 곳곳에 숨어있는 보물찾기 프로그램이다. 경품으로 켄싱턴리조트 충주 펫룸 1박 숙박권, 펫 용품 이용권 등을 준다.

리조트 야외에 마련된 펫파크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멍량 운동회’는 기다리기, 간식 찾기 등 이벤트가 마련된다. 오후 5시부터 40분 동안 진행되며, 선착순 10팀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을 위한 보양식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펫 푸드 클래스’를 진행한다. 클래스는 펫카페에서 40분 동안 운영되며, 참가비는 9900원(1인 1견 기준)이다.

5월 한 달간 반려견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SNS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리조트에서 즐겁게 노는 반려견 사진을 본인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후 프론트데스크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직원 확인 후 펫 전용 아이스크림 1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최고의 반려견 사진을 올린 고객은 추첨을 통해 켄싱턴리조트 충주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객실인 프라이빗 펫룸 주중 숙박권(1박)을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