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OB 없는 날"..CJ프레시웨이, 골프장 먹거리 선봬

김범준 기자I 2021.08.31 09:51:39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전국 30여곳 골프장에서 가을철 이색 식사와 간식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가 전국 30여곳 골프장에 가을철 신메뉴로 선보인 ‘럭키 마카롱’ 세트.(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이번에 골프장을 대상으로 출시한 대표 이색 상품은 ‘럭키 마카롱’이다. 마카롱 박스 안에 동봉한 행운권을 개봉해 당첨되면 골프장별로 카트 이용권, 스타트 하우스 메뉴, 커피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행운 상품을 즐길 수 있다. 6개 마카롱으로 구성한 럭키 마카롱 세트는 제품 각각에 ‘오늘은 OB 없는 날’, ‘마음먹은 대로 온그린’, ‘가즈아~ 싱글’, ‘오늘의 오잘공은 당신’ 등의 문구를 새겨 넣어 재미를 더했다.

또 ‘전복 홀인원 볼’과 ‘옥.고.감.계 굿샷패키지’도 이색 간식으로 선보였다. 전복 홀인원볼은 전복을 넣은 밥을 감태로 감싼 영양주먹밥으로 가벼운 식사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옥.고.감.계 굿샷패키지는 옥수수, 감자, 고구마, 계란으로 구성해 풍부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메뉴 연구·개발(R&D)팀이 골프장 관계자 및 골퍼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와 외식 트렌드 리서치를 반영해 만든 신 메뉴도 출시했다. 제철 식재료인 낙지와 문어 등을 활용한 신메뉴는 통낙지 꼬시래기 맑은탕, 속초식 문어국밥, 추우(秋牛)전골, 고구마순 민어조림, 불고기 로제떡볶이 등이다.

앞서 CJ프레시웨이는 지난 4월 감자전에 생시금치를 직접 갈아 넣어 그린을 형상화한 골프장 전용 메뉴 ‘온그린 한상세트’를 출시해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CJ프레시웨이 레저컨세션사업부 관계자는 “골프장 식음서비스 강화를 위해 시즌 메뉴와 이색 간식 등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설문과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시즌별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골프장 식음시장을 리딩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