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S네오텍, 아마존 공식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 인증

정병묵 기자I 2016.02.15 09:36:14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GS(078930)그룹 관계사인 GS네오텍은 아마존웹서비스(AWS)의 프리미어 파트너로 최초로 공식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GS네오텍은 지난해 10월 국내 기업 중에서 처음으로 AWS의 최상위급 파트너인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된바 있다. 현재 공식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 인증을 획득한 국내 업체는 GS네오텍과 브이시스템즈, 베스핀글로벌 3곳이며, GS네오텍은 국내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중에서는 처음 선정됐다.

AWS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에 공식적으로 인증 받기 위해서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와 독립 외부감사기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야 합격할 수 있다. 실제적인 고객 매니지 경험과 기술지원 사례 그리고 철저한 서비스 품질 환경이 뒷받침되어야만 인증에 필요한 자격을 얻을 수 있다.

GS네오텍의 측은 “GS네오텍의 클라우드 전문성과 기술 지원 및 관리 역량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임과 동시에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로서 고객의 사업군과 비즈니스 분석을 기반으로 철저한 고객 관점의 프리미엄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