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온 '빈폴 패밀리 위크'…봄 신상 최대 30% 할인

남궁민관 기자I 2022.04.19 09:54:23

최근 따뜻해진 날씨에 거리두기 전면 해제
MZ세대 부모 중심 ''패밀리룩'' 수요 급증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온은 삼성물산과 손잡고 오는 24일까지 가족 나들이 패션을 위한 ‘빈폴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온이 삼성물산과 손잡고 오는 24일까지 롯데온세상 빈폴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사진=롯데온)


이번 행사는 롯데온이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온세상’과 동시에 진행돼 참여 브랜드 및 혜택 폭을 키웠다. 행사 기간 빈폴멘·레이디스·키즈 등 빈폴 전 브랜드와 갤럭시·로가디스·엠비오 등 삼성물산의 다양한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여름 신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인다.

최근 따뜻해진 날씨에 사회적 거리두기까지 전면 해제되면서 ‘패밀리룩’을 준비하는 MZ세대 부모들을 적극 공략하기 위한 전략이다. 실제로 이달 1일부터 18일까지 롯데온에서는 온가족이 맞춰 입고 나가기 좋은 아웃도어, 운동화 등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먼저 행사기간 빈폴의 여성과 남성 브랜드는 물론 아동, 골프까지 전 라인의 봄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별로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빈폴 전 브랜드의 2022년 신상품 구매시 ‘빈폴 핸드폰 그립톡’을 증정한다. 골프 라운딩에서도 ‘패밀리 룩’, ‘시밀러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빈폴 골프 브랜드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로 재택 대신 출근하는 남성들을 위한 봄 패션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갤럭시, 로가디스, 엠비오 등이 참여해 셔츠, 자켓 등을 할인 판매한다.

고연수 롯데온 패션MD는 “젊은 부모들 사이에서 자녀와 스타일을 맞춰 입는 패밀리 룩 열풍이 불면서 함께 맞춰 입기 좋은 상품으로 티셔츠, 바람막이, 운동화 등의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된 만큼 롯데온세상 빈폴 패밀리 위크에서 온 가족이 패밀리 룩 맞춰 입고 나들이와 여행 다니며 즐거운 추억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