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호반써밋 원주역’ 11월 분양 예정

강신우 기자I 2021.10.25 10:08:17

전용면적 62~84㎡ 총 465가구 공급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호반그룹의 건설계열 호반산업은 강원도 원주시 남원주역세권 A1블록에서 ‘호반써밋 원주역’을 다음 달 초 분양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호반써밋 원주역 조감도.(사진=호반건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29층 4개동으로 총 465가구다. 전용면적 62㎡와 84㎡로 구성돼 있으며 타입별 가구수는 △62㎡ 53가구 △84㎡A 275가구 △84㎡B 137가구다.

‘호반써밋 원주역’은 KTX 원주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남원주 IC도 가까워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광주~원주고속도로를 통해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내년 상반기 착공예정인 경강선(여주~원주)이 개통되면 수도권으로의 접근성도 더욱 용이해진다, 또한 원주고속버스터미널과 원주시외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있다.

이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와 판상형(일부가구 제외)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가사 동선을 고려한 주방가구를 배치했다. 또한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타입별 상이)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 골프 연습장, 북카페 등이 조성돼 취미와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차량과 보행자 동선을 분리해 쾌적성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단지 주출입구에는 어린이 통학 승하차 공간도 별도로 들어선다.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도와주는 홈 IoT플랫폼도 제공된다. (단 IoT 가전제품 별도 구입, 서비스 이용 시 별도 이용료 발생)

호반산업 관계자는 “원주시의 새로운 주거 중심축으로 개발되는 남원주역세권의 새 아파트 공급으로 분양을 기다려온 실수요자들이 많다”며 “원주시에 선보이는 첫 ‘호반써밋’ 브랜드 단지이고,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호반써밋 원주역’ 모델하우스는 원주시 무실동에 있으며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