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2, 봄 바람막이 ‘카라코람 코어 방수 자켓’ 출시

김미영 기자I 2024.02.27 09:59:22

“변화무쌍한 봄날씨 바깥활동에 제격”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봄을 맞아 전천후로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자켓 ‘카라코람(KARAKORAM) 코어 방수 자켓’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K2카라코람 코어(CORE) 방수 자켓은 세계의 지붕이라 불리는 카라코람 산맥에서 모티브를 얻은 K2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기능성 자켓이다.

특히 일본 도레이사의 엔트란트 필름을 적용한K2 DRY 소재를 사용해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투습, 방풍 기능도 뛰어나 산행, 캠핑, 여행 등에 착용하기 좋다.

K2 관계자는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했고, 움직임을 고려한 3D 입체 패턴 설계로 산행 시에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며 “전문가용 스타일인 일체형 후드 느낌이지만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디자인으로 상황에 맞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남성용은 소프트카키, 애플그린, 베이지, 오렌지, 블랙 등 5가지이고 여성용은 소프트카키, 선셋, 베이지, 실버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29만원이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변화 무쌍한 봄 날씨 아웃도어 활동에는 전천후로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바람막이 재킷이 필수”라며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해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카라코람 자켓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사진=K2)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