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특별전 책을펴다

김태형 기자I 2023.05.26 09:48:43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열린 문화 공간'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개관 6주년을 맞아 오는 6월 30일까지 '책을 펴다 별을 품다' 특별전을 진행한다.

먼저, 별마당 도서관에 들어오면 '제5회 열린 아트 공모전' 대상작인 한석현 작가의 <다시, 나무>가 중심부에 서서 방문객을 맞이한다. 가구에 사용되었던 폐목재가 시간을 거슬러 다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인 '고목'으로 새롭게 태어난 모습을 표현했다.

라이브플라자와 잠바주스 앞에서는 130여 개 팀이 참여한 독립 출판 최대 규모의 북페어 '제2회 리틀프레스 페어'(5/26~5/28)가 열리고,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리틀프레스 페어와 연계한 큐레이션 도서전 '나를 찾는 시간'(5/26~6/30)도 진행된다.

6월 한달 간 많은 이들의 마음속에 별로 자리잡은 명사들과 만나 영감을 나누고 본연의 나와 대면할 수 있는 특강도 풍성하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대표작: 개미)와 김훈 작가(대표작 :칼의 노래) 등이 '명사 초청 특강'을,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MEMO PARIS의 창립자 존 몰로이 등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플랜테리어 그룹 마초의 사춘기 김광수 대표 등이 '스페셜 토크'를 진행한다.

매주 일요일에는 알토 색소포니스트 제시 데이비스의 재즈 공연을 비롯해 아름다운 선율이 별마당 도서관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한식부터 아시안식, 양식, 중식, 일식, 디저트까지 다양한 세계 음식을 취향 따라 맛볼 수 있는 '월드 고메 투어'도 오는 6월 11일(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