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로미스나인 "첫 단독콘서트, 행복하게 즐겨줘 기분 좋아"

윤기백 기자I 2022.10.01 18:52:50
프로미스나인(사진=플레디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콘서트가 이렇게 재밌는 거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프로미스나인은 1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진행한 첫 단독콘서트 ‘러브 프롬’(LOVE FROM.)에서 “어제 첫 콘서트를 마쳤는데, 너무 재밌어서 빨리 다음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열심히 준비한 콘서트를 여러분이 행복하게 즐겨주셔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은 어제보다 차분한 마음으로 하려고 했는데 오프닝부터 기분이 너무 좋다”며 “그래서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방긋 웃었다.

그러면서 프로미스나인은 “‘러브 프롬’이란 타이틀처럼 우리의 마음을 꽉꽉 담아 사랑으로 가득한 콘서트를 만들었다”며 “기대해도 좋다. 마음껏 즐겨달라”고 당부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송하영·박지원·노지선·이서연·이채영·이나경·백지헌)은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첫 단독콘서트 ‘러브 프롬’을 개최한다. 공연명 ‘러브 프롬’은 프로미스나인이 사랑을 담아 플로버(팬클럽)를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프로미스나인은 음악방송 5관왕, 초동 기록 경신 등 커리어하이를 안겨준 미니 5집 타이틀곡 ‘스테이 디스 웨이’를 포함, 다채로운 수록곡들과 최초로 공개되는 유닛 무대 등 총 22곡의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준비했다. 계단식 성장을 보여준 프로미스나인의 발자취를 따라 함께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함과 동시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퍼포먼스, 팀 케미스트리와 입담까지 더해 공연장을 프로미스나인만의 에너지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