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임창정, 한중가요제 출연…한중 화합 무대 장식

김은구 기자I 2015.11.04 14:44:38
임창정(사진=nhemg)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임창정이 4일 오후 7시 30분(현지시각) 중국 베이징 스타파크에서 열리는 제17회 한중가요제에 출연한다.

임창정은 이미 중국에서 배우 겸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3년 발표한 싱글‘문을 여시오’가 뜨거운 사랑을 받아 중국의 명절 특집 프로그램인 중국 CCTV ‘춘완’에 출연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무대에서는 지난 9월 발매하며 음원 차트 및 음악순위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올 가을 최대 히트곡으로 등극한 ‘또 다시 사랑’, 멤버 48명인 중국 여자 아이돌 그룹 SNH48과 함께 하는 ‘임창정 표’ 댄스 메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한중 화합의 무대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임창정은 지난 9월 발매한 ‘또 다시 사랑’으로 음원차트 및 음악순위프로그램에서 1등을 차지하며 식지 않은 인기와 최고의 흥행메이커임을 입증했다. 현재까지 쟁쟁한 가수들 사이에서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데뷔 20주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를 준비 중에 있으며 12월 12일 대전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모델 아넬라 사그라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에이미 출국명령처분 취소 소송 항소심, 오늘(4일) 열려
☞ '내친구집' 독일行, '꿀잼열차'를 기대해
☞ 장위안 “‘내친구집’ 중국 다시 가고파, 이번엔 모험”
☞ 유재석·유희열 ‘슈가맨’ 시청률 약보합세
☞ YG, 탑 생일 축하 이미지 공개 ‘HAPPY BIRTHDAY T.O.P‘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