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황영희, 김국진과 썸? "실제로 보니 더 괜찮다"

정시내 기자I 2014.12.04 17:45:40
라디오스타 황영희, 김국진. 배우 황영희와 개그맨 김국진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흘렀다.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황영희와 개그맨 김국진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흘렀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예쁜 나이 47살 특집’으로 배우 조재현, 이광기, 임호, 황영희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과 게스트들은 김국진과 황영희 소개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조재현은 “황영희 생일 몇 월이냐”물었고 황영희는 “3월”이라고 답했다.

이에 조재현은 “닭 3월과 뱀 2월이랑 딱 맞다. 닭이 뱀을 쪼아 먹는다”라며 “서로 잘 맞는다”고 말했다. 김국진은 2월생으로 알려졌다.

황영희는 “실제로 보니까 더 괜찮다. 난 좋다”고 김국진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출연자들은 두 사람에게 “끝나고 번호교환 했으면 좋겠다”라며 “조용히 만나봐라”고 두 사람을 부추겨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내 황영희는 “김국진 씨는 좀 더 어린 여자 분을 만나면 좋겠다. 난 나이가 있는, 너그러우신 분을 찾고 있다”고 밝혀 이목을 모았다.

▶ 관련기사 ◀
☞ '죠앤 사망' 시누이 치웨이 "천사가 널 사랑해 줄 거야" 추모글
☞ '2014 MAMA' 방탄소년단, 파격 상의탈의 '걸스데이-강승윤 환호'
☞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유창한 영어 소감.. 알고보니 ‘상위 1% 엄친아’
☞ '2014 MAMA' 지코-서태지 다정샷 "영원히 기억될 영광의 순간"
☞ '2014 MAMA' 송승헌 ·권상우 ·최지우 ·유덕화 '韓 ·中 톱스타 조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