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AE173 이한결·남도현 추천… 가족과 함께 댄스 챌린지 셋

윤기백 기자I 2021.09.19 13:28:38
BAE173 이한결(오른쪽)과 남도현(사진=포켓돌스튜디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족과 함께 댄스 챌린지로 특별한 추억 쌓아요.”

그룹 BAE173 이한결, 남도현이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3色 가족 챌린지를 추천했다.



느낌있게 ‘Let’s Groove’

이한결, 남도현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첫 번째 챌린지로 ‘Let’s Groove’를 추천했다.

‘Let’s Groove’ 댄스 챌린지는 리듬에 맞춰 느낌 있게 허리를 돌리는 동작으로 구성돼 있다.

이한결은 “두 팔을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고, 엉덩이를 쉐킷쉐킷하면 된다”며 “완벽하게 따라 할 필요는 없고 자기만의 느낌대로 추면 된다”고 설명했다.



하늘을 날듯 ‘Fly’

이한결, 남도현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두 번째 챌린지로 ‘Fly’를 추천했다.

BAE173의 ‘Fly’는 팬들 사이에서 숨은 띵곡으로 주목받는 노래다. ‘Fly’ 댄스 챌린지의 핵심은 하늘을 나는 듯한 안무다.

이한결은 “‘Fly’라는 노래 제목처럼, 두 번 날아준 뒤 한 바퀴 돌아서 비상하는 동작을 하면 된다”고 소개했다.



무표정이 포인트 ‘September’

이한결, 남도현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세 번째 챌린지로 ‘September’를 추천했다.

‘September’ 댄스 챌린지는 한 번만 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 구성이 돋보인다.

남도현은 “이번 안무는 저희가 직접 만들었다”며 “포인트는 표정이다. 무조건 무표정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감정 없는 표정으로 춤을 추면 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