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피자헛, 여름 맞이 '메가 크런치' 신제품 3종 출시

이성웅 기자I 2020.08.07 08:55:40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피자헛은 여름을 맞아 신제품 ‘메가 크런치’ 피자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자료=피자헛)
메가 크런치는 바삭한 도우와 풍미 가득한 토핑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피자헛의 대표 제품이다. 메가 크런치 신제품은 ‘하와이안 플랙스’, ‘하와이안&페페로니’, ‘갓치킨&포테이토’ 등 총 3종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메뉴 콘셉트에 ‘하프앤하프’ 옵션을 더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와이안 플랙스는 쫄깃한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인 킬바사 토핑과 달콤한 파인애플을 듬뿍 담아 이색적인 맛을 제공한다. 하와이안&페페로니는 하와이안 플랙스의 이색적인 토핑과 클래식한 페페로니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갓치킨&포테이토는 두가지 맛의 육즙 가득한 닭고기와 바삭바삭한 와플 감자를 모두 맛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들은 메가더블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메가 크런치 라지 사이즈 피자 2판을 방문 포장 시 1만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하프앤하프 신제품 2종을 선택하면 피자 2판에 최대 4가지 종류의 토핑을 맛볼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4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바삭한 도우와 풍성한 토핑이 맥주와 잘 어울려 피맥으로 먹기 좋은 최고의 피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움과 가성비 등 피자헛만의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