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토케, ‘처음부터 함께, 우리 아이의 최고의 친구’ 트립트랩 캠페인 실시

신수정 기자I 2024.04.16 09:22:12

6월 30일까지 50인 체험단·리뷰 이벤트 등 캠페인 실시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스토케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평생 사용 가능한 글로벌 No.1 하이체어 ‘트립트랩’을 경험할 수 있는 ‘처음부터 함께, 우리 아이의 최고의 친구’ 트립트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글레시어 그린). (사진=스토케)
트립트랩은1972년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인 피터 옵스빅에 의해 개발, 출시 이후 전세계 1400만대이상 판매되며, 오랜 시간에 걸쳐 보증된 품질과 지속가능성을 생각한 소재,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컬러 라인업으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은 트립트랩을 보유한 고객과 보유하지 않은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 3가지 이벤트 △트립트랩 50인의 체험단 △트립트랩 리뷰 이벤트 △하나뿐인 트립트랩 만들기로 나뉘어져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 ‘트립트랩 50인의 체험단’은 아이 연령에 맞는 트립트랩 구성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한다. 50인 체험단 선정 시 임산부~6개월 자녀 부모에게는 ‘트립트랩과 뉴본세트’, 6개월~36개월 자녀 부모에게는 ‘트립트랩과 베이비세트’, 36개월 이상 자녀 부모에게는 ‘트립트랩’을 증정한다. 체험단 활동 후 최우수 체험단 1명에게는 특별한 가족 여행을 위한 300만원 상당의 5성급 호텔 숙박권, 우수 체험단 30명에게는 트립트랩과 가족이 함께 사진을 찍는 50만원 상당의 스튜디오 가족사진 촬영권을 선물한다.

두 번째 이벤트 ‘트립트랩 리뷰 이벤트’는 트립트랩과 함께한 경험을 리뷰 가이드에 맞게 업로드한 300분에게 7만원 상당의 ‘스토케 정품 트립트랩 쿠션’을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 ‘하나뿐인 트립트랩 만들기’는 트립트랩 도안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린트해 가족이 함께 트립트랩을 색칠해보는 이벤트이다. 아이가 직접 선택한 컬러와 액세서리로 완성한 나만의 트립트랩을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신청 페이지 내 받고 싶은 트립트랩 컬러와 액세서리를 골라 신청하면, 나만의 트립트랩을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스토케의 ‘처음부터 함께, 우리 아이의 최고의 친구 트립트랩’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가 신청은 해당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단지 의자 하나가 아닌, 가족과의 교감을 돕고, 바른 자세를 형성시켜 주며, 모든 일상을 함께하는 친구같은 존재인 트립트랩의 가치를 나누기 위해 ‘처음부터 함께, 우리 아이의 최고의 친구’ 트립트랩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가족의 일상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도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트립트랩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