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레시지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 18만개 판매 돌파

이지은 기자I 2023.09.04 09:47:33

엄선한 원재료 및 셰프 노하우 더해
"IP협업 제품 지속해서 선보일 것"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스테이크. 프레시지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는 지난 6월 최현석 셰프와 IP협업을 통해 선보인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가 출시 두 달 만에 18만개 판매고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프레시지가 선보인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는 엄선한 한우와 한돈을 사용해 고기 고유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고기를 치대는 진공배합기술을 활용해 풍부한 고기 육즙과 차별화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최현석 셰프만의 검증된 노하우를 반영한 색다른 소스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일반적인 함박 스테이크 소스가 아닌 새콤하면서도 짭조름한 토마토 베이스의 정통 데미그라스 소스로 차별화된 감칠맛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화구 조리 없이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증기배출 방식의 파우치를 활용해 별도 용기에 옮길 필요 없이 그래도 조리가 가능하며 설거지 부담까지 줄였다.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는 9월 4일 오후 5시 40분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한 혜택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과 B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집에서도 전문 매장의 고급스러운 함박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인지도 높은 셰프의 맛의 노하우까지 더해져 큰 인기를 얻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프레시지는 신뢰도 높은 인플루언서 레시피를 활용한 IP협업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