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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한우불고기버거와 클래식치즈버거 메뉴에 적용하는 저온 12시간 발효 통밀 효모를 사용한 브리오쉬 번을 기본 번을 사용한다. 국내산 한우를 패티 원료로 한 제품 특성을 위해 한우협회 인증 마크인 ‘한우 불 도장’을 번에 각인해 특별함을 더 했다.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버거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약 2주간 매장과 롯데잇츠 앱으로 한우버거 3종 단품 구매 시 음료를 함께 증정하는 콤보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운영한다.
롯데리아는 지난 2004년 한우불고기버거를 선보인 이후 국내산 한우를 원료로 한 추가 라인업을 약 18년만에 재출시해 총 3종 제품 구성으로 제품력을 강화했다. 지속적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적 버거 신제품을 선보이며 향후 베트남 등 해외 시장 적용 검토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올해 K-푸드 메뉴인 ‘불고기’ 테마 시리즈를 출시하며 한국인 입맛에 맞춘 버거 개발을 통한 한국 전통 QSR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며 “이번 한우 신제품 역시 업계 유일 국내산 한우를 패티 원료로 한 롯데리의 다양한 혁신적인 메뉴 개발에 대한 의지를 담은 신메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