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비앤비코리아, 새로운 도약 위한 홈페이지 리뉴얼

이윤정 기자I 2024.05.03 09:24: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화장품개발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는 고객과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8년 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Speedy Helper’라는 비전에 부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변경하여 화장품개발의 기획, 연구, 생산을 중심으로 새롭게 디자인을 구성했다. 특히 국내외 고객과 협력사 등 홈페이지 방문자 모두에게 당사가 전하고 싶은 방향성을 드러내 화장품개발 전문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Speedy Helper’로 큰 테두리 안에 ‘Celper’, ‘Delper’, ‘Pelper’로 미션을 담아 정체성을 명확히 하고 핵심 역량을 나타냈다. 상단 메뉴는 ODM/OEM 분야를 포함하여 간소화했으며, 모든 내용을 최신 정보로 변경했다.

항목을 △Company(소개) △ODM/OEM(사업안내) △Research(연구/생산) △PR(언론보도) △Contact(문의)로 분류하여 당사와 관련된 내용 전체를 담아냈다.

비앤비코리아 홍보 담당자는 “당사의 지속적인 발전에 걸맞게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이번 홈페이기 개편을 통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도 보다 쉽게 비앤비코리아와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