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델코첸, 모스(MOS) 커트러리 출시

이윤정 기자I 2023.07.17 10:00:12

7월 17일~28일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테인리스 쿡웨어 전문 브랜드 에델코첸은 프리미엄 수저세트, 커트러리 모스(MOS)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에델코첸)
모스(Moment of Surprise: MOS)는 기존 커트러리 시장에서 품질, 마감 상태, 사이즈 등 다양한 사용자들의 고민을 개선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커트러리, 수저 세트로 기획 및 제작했다.

3년 이상 연구 개발 기간을 거쳐 출시하는 커트러리 모스는 글로벌 최대 규모 스테인리스 제조 기업 TYS의 기술력을 담기 위해 핸드 크래프트 (hand craft)의 정밀한 공정을 거친다. 또한 염분 저항력이 우수한 304 스테인리스를 바디 소재로 채택해 스테인리스와 POM을 리벳으로 연결하는 구조로 제작되어 더욱 견고하고 튼튼하다.

또한 달라진 식(食) 트렌드와 사용자를 고려해 한식, 양식 등 다양한 음식 카테고리에서 편안한 한 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푼 (사이즈 39.5㎜)과 스테이크를 한번에 썰 수 있는 극강의 서레이션 디너 나이프 중심으로 총 8가지 구성과 6가지 컬러(△빈블랙 △밀크 화이트 △베리 블루 △케일 그린 △버터 옐로우 △체리 레드)로 소비자가 직접 취향, 컨셉에 맞춰 컬러를 믹스&매치할 수 있도록 했다.

모스(MOS)는 7월 17일부터 28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최대 32% 할인과 함께 테이블 매트와 기프트 박스를 추가 제공(세트기준)한다.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7월 30일 진행 하는 네이버 브랜드 데이 기념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에델코첸 관계자는 “커트러리의 커트라인을 높이는데 앞장서는 모스가 될 수 있도록 마감, 내구성, 디자인, 사용 감에 집중했다. 매일 어떤 음식과 함께해도 놀라운 순간, 기분 좋은 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