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8배 매운 불비빔면에 진짜 열쫄면까지…이마트 비빔면 할인전

남궁민관 기자I 2022.05.09 09:58:25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비빔면 16종 할인
무더위·시식코너 재개에 늘어난 비빔면 수요 대응
팔도 불비빔면·오뚜기 진짜 열쫄면 등 단독 상품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이마트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팔도·농심·오뚜기·삼양·풀무원 등 비빔면 16종 전 품목을 할인해 판매하는 ‘비빔면 전 품목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데 더해 지난달 말부터 마트 내 시식코너 운영이 재개되면서 최근 급증하고 있는 비빔면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나선 전략이다.

이마트에 마련된 팔도 비빔면 매대.(사진=이마트)


대표 상품으로 △팔도 비빔면(4입)과 △농심 배홍동 비빔면(4입) 등을 2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오뚜기 진비빔면 배사매무초(4입)’는 35%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 이에 더해 이마트는 삼겹살·골뱅이·쿨피스·서울우유·얼음 등 비빔면과 함께 먹기 좋은 상품을 동시 구매시 비빔면을 행사가에서 추가로 1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이마트는 팔도·오뚜기와 협업한 단독 여름 시즌 한정판 기획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2일부터 팔도와 단독 협업 상품으로 기존 팔도 비빔면(스코빌 지수 700) 대비 8배 매운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4입·스코빌 지수 5600)’을 출시한다. 할라피뇨와 하늘초의 강렬한 매운 맛을 담있다. 또 기존 오뚜기의 인기 제품인 ‘열라면’의 매운 맛을 오뚜기 ‘진짜 쫄면’에 담은 ‘진짜 열쫄면(4입)’도 같은 날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이른 무더위로 시원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면서 비빔면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마련된 할인전이다. 이에 더해 지난달 25일부터 마트 내 시식코너 운영도 가능해지면서, 이같은 비빔면 수요는 더욱 탄력을 받는 모습이다.

김무겸 이마트 가공 바이어는 “다양한 맛의 비빔면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비빔면 전품목 할인 행사 및 이마트 단독 시즌 한정 상품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신선한 상품 및 행사기획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