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리온, 닥터유몰 ‘수능 만능 맛팩' 최대 38% 할인

이후섭 기자I 2023.11.01 08:45:56

단백질·견과류 등 영양 보충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
11월 16일까지 진행…식물성 단백질 음료도 증정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오리온(271560)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닥터유몰’에서 닥터유 인기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수능 만능 맛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수능 만능 맛팩은 단백질, 견과류 등을 함유해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닥터유 제품들로 구성했다. 닥터유PRO 단백질바 미니와 PRO 단백질 드링크 초코를 담은 ‘허기질 때 단백질 충전’,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 미니와 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로 구성한 ‘마지막까지 집중력 유지’, 닥터유 에너지바 호두 및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를 담은 ‘영양으로 깨우는 아침’, 닥터유 에너지바와 단백질 드링크 초코로 구성한 ‘점심시간 후 초집중 에너지’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오는 11월 16일까지 닥터유몰에서 수능 만능 맛팩 구매 시 최대 3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식물성 단백질 12g이 들어 있는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도 증정한다.

닥터유몰은 닥터유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몰이다. 제주용암수, 면역수를 포함해 단백질바, 에너지바 및 단백질 함량을 강화한 닥터유PRO 단백질바, 드링크, 파우더 등 다양한 닥터유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수능 준비 막바지에 들어선 수험생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대학수학능력시험

- 수능 이의신청 288건…평가원 "문제·정답 모두 이상 없음" - 인문계 논술 응시율 하락…“수능최저 못 맞춘 학생 늘어” - "드디어 수능 끝"···사회 초년생 위한 자동차보험 가입 '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