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할인 프로모션 10월도 지속

전재욱 기자I 2020.09.29 08:55:15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이달에 이어 내달에도 한 달 내내 할인프로모션을 이어간다고 29일 밝혔다. 배달 할인부터 원 플러스 원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0월2일부터 배달의민족 ‘FLY DAY’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매주 금요일(2일, 9일, 16일, 23일, 30일)에 배달의민족 앱 내 상단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16일 출시된 이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타로&흑임자’ 4종을 비롯해 공차 주요 메뉴 등 배달 가능한 제품에 할인이 적용되며, 배달의민족 내 입점된 전국 360개 이상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소셜커머스 티몬에서는 디지털 상품권을 11%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상품권 1만원권을 11% 할인된 금액인 8천 9백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내용은 티몬 홈페이지 내 메인 배너 클릭 후 확인 가능하다.

10월14일에는 ‘오! 해피 공차 T Day’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콤비네이션(L) 1잔을 구매한 경우, 동일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공차 매장에서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T데이 안내 페이지를 통한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는 방식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쿠팡이츠 앱에서도 10월19일부터 배달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쿠팡이츠 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되는 내용이다. 쿠팡이츠 앱 내 상단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선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고, 1일 1회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25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쿠팡이츠에 입점된 수도권 지역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지난 9월 할인 프로모션에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통큰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한 달도 공차로 가득 채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10월 프로모션에 대한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