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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토피넛 음료 3종 한달만에 50만잔 넘게 팔려

이후섭 기자I 2023.10.23 09:13:26

'토피넛라떼’ 리뉴얼 통해 풍미 극대화…판매량 10%↑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이디야커피는 지난 9월 출시한 토피넛 음료 3종이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토피넛라떼’는 달콤한 카라멜과 코코아에 견과류를 더해 고소함과 더불어 씹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토피넛을 기반으로 우유와 혼합한 음료다. 이디야 토피넛라떼는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지 않고, 달콤하고 고소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도 이디야의 베버리지 제품 구매자 5명 중 1명은 토피넛라떼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번 가을 시즌에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디야는 지난 9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토피넛라떼를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제품에 달콤함을 더하고 견과류의 진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그 결과 리뉴얼 출시 직후 한 달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약 10% 늘었다.

더불어 가을 시즌 메뉴로 ‘토피넛 쇼콜라’와 ‘버블블랙 토피넛라떼’도 함께 출시하면서 평소 토피넛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이디야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토피넛 음료의 꾸준한 인기로 어느 해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새로운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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