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7월까지 국내 주식거래 이벤트 실시

이은정 기자I 2021.05.07 09:24:32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이달부터 오는 7월까지 개인별 국내 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제시된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혜택이 지급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온라인(비대면) 종합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는 매달마다 한 시즌씩 총 3개 시즌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거래 종목은 국내주식으로 코스피, 코스닥, 한국장외주식시장(K-OTC), 코넥스,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지수증권(ETN) 등이다.

개인별 목표금액은 전월 거래실적, 개인별 투자 성향 등을 고려하여 주식을 매수하거나 매도한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시즌마다 다르게 책정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신청과 개인별 목표금액 및 달성현황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참여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목표달성 최종 상위권자들에게 투자지원금이 제공된다. 시즌별로 총 거래금액 기준 상위 5명은 1인당 100만원, 목표 초과달성액 기준 상위 10명은 30만원, 목표달성률 최종 집계 기준 상위 100명은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목표금액을 달성한 고객을 위해 추가지원금 혜택도 마련했다. 목표금액을 100% 달성한 다음 이후 발생한 초과 거래금액을 따져 1억원 당 5천원씩 지급된다. 한사람이 받을 수 있는 최대 혜택은 100만원으로 총 200억원 거래 시 수령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목표달성률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목표금액 1000% 이상, 500% 이상, 200% 이상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마다 추첨을 통해 각각 10명을 선정하여 개인당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5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1장씩 제공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가 지난 시즌 참여한 고객들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어 이번 시즌도 마련했다”며 “많은 투자자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여 목표달성이라는 성취감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