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프리카TV, 22일 충주서 '낚시 페스티벌' 개최

한광범 기자I 2019.09.16 09:21:23

스포츠피싱페스티벌…낚시 주제 다양한 행사 진행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아프리카TV(067160)는 오는 22일 충북 충주 탄금호 조정경기장 ‘낚시’를 주제로 한 ‘고려기프트와 함께하는 2019 아프리카TV 스포츠피싱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낚시대회, 전시박람회, 피싱토크쇼 등 ‘낚시’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는 이번 페스티벌은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한국스포츠피싱협회(KSA)가 주관한다. 오전 7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메인 행사인 낚시대회는 루어낚시 가능 대상어 기준으로 총 5마리의 합산 중량으로 순위가 매겨지며 약 680만 원 상당의 낚시 용품이 상품으로 마련됐다.

전시박람회, 피싱토크쇼, BJ 공연, 인기 BJ 사인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낚시 용품, 보트, 유모차, 루프박스, 가방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에서 BJ 방송단의 현장 생중계도 진행된다. 약 50여 명으로 구성된 BJ 방송단은 현장을 방문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페스티벌 곳곳의 생생한 분위기를 아프리카TV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이민원 아프리카TV 콘텐츠전략사업본부장은 “낚시의 재미를 더욱 많은 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번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생활 스포츠 콘텐츠를 마련하는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