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노브코스메틱스, 공식 브랜드 론칭 행사 성료… 방송인 정가은 참여

이윤정 기자I 2021.11.05 10:00:1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기초스킨케어 브랜드 아노브코스메틱스(anovcosmetics)는 지난 31일 건대 커먼그라운드 팝업 스토어에서 공식 브랜드 론칭 행사를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아노브코스메틱스)
이번 론칭 행사에는 최근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 중인 방송인 정가은이 참여해 자리를 빛내 주었으며, 아노브의 스킨케어 제품을 테스트했다. 이외에도 가수 효린, 마이티마우스, 개그맨 김경진, 유튜버 문송희, 레이싱모델 허애선, 한해림, 이승아, 전 더스틴 멤버들과 함께했다.

론칭 행사에 방문한 고객들은 아노브의 전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졌다.

또한 아노브는 11월 30일까지 운영 예정인 건대 커먼그라운드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간단 회원가입, 아노브 컬러 챌린지, 영수증 리뷰까지 완료할 경우, ‘7일 동안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해 기획한 최대 1000% 혜택의 럭키박스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아노브 관계자는 “론칭 행사에 방송인 정가은씨를 포함해 많은 연예인, 셀럽분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내주셔서 영광이다. 많은 고객에게 아노브 제품의 경쟁력과 특장점을 직접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서 11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