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도장깨기' 장윤정♡도경완 "부부끼리 호흡, 눈빛만 봐도 알아"

김보영 기자I 2021.07.29 15:25:21
(사진=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장윤정, 방송인 도경완 부부가 동반 예능 ‘도장깨기’로 부부가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소감과 애정을 드러냈다.

29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는 류복열 PD와 장윤정,도경완,곽지은,해수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오후 5시 첫방송인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장윤정의 트롯 수제자인 곽지은, 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그들의 휴먼스토리를 나누고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캠핑 버라이어티를 표방한다.

이날 첫회에선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직접 충남 예산을 찾아가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장윤정, 도경완 모두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들을 섭렵해 노련한 예능감을 갖추고 있는 바, 여기에 부부가 한 프로그램에서 선보일 케미는 어떻게 다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장윤정은 먼저 “트로트가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으로는 심사를 하다 보니까 무대에 못 오르는 사람들은 영원히 못 보는 건가 싶더라. 여러 가지 이유로 노래를 잘 하는데 호성적이 아닌 사람들이 있다. 그런 분들이 안타까워서 나이, 지역, 직업 등 모든 정보에 제약을 두지 않기 위해 직접 찾아가게 됐다. 요즘 가장 핫한 트롯과 캠핑, 도경완이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프로그램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은 특히 ”도경완씨와 고정 MC로 함께하는 첫 프로그램이다. 부부끼리 하니까 그 어느 분과 호흡을 맞출 때보다 편하다. 남편의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다“고 편안함과 애정을 드러냈다. 도경완은 이에 장윤정에게 ”아이 없이 남편과 나오니까 설레느냐“고 물었고, 장윤정은 ”설레고 기쁘다“고 답해 달달함을 자아냈다.

도경완은 프로그램에서 장윤정의 전국 캠핑 투어를 보좌할 매니저로 활약한다. 도경완은 ”캠핑카를 관리 감독하고 녹화 이틀 전부터 컨디션 조절하는 역할이다. 당일 땀을 흘리면 땀을 닦아주고, 집에 가서는 편히 숙면할 수 있도록 애프터 서비스까지 맡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장윤정은 “부부라서 표현 못하는 게 있어서 부담 역시 있다”며 “무엇보다 제가 전면에 나선 프로그램이라 부담이 크다”는 고충 역시 털어놨다.

이에 도경완은 ”개인적으로 일하는 것이 마냥 즐겁지는 않다. 장윤정과 떨어져야 하기 때문이다. 이번 방송은 우리가 함께한다는 것만으로 기쁘다. (장윤정에게) 많이 배운다. 내가 진짜 경솔하고 가벼운 사람이라는 걸 매 순간 느끼게 해 준다. 오늘도 땀을 쏟고 돌아갈 예정이다. 집에 가면 칭찬을 많이 해준다“고 장윤정에 대한 애정과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어 ”장윤정은 예능계에서 가장 핫한 사람인데 제가 자칫 곁다리를 걸쳤다가 폐를 끼칠까봐 우려가 되긴 한다. 점점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는 각오도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