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오롱글로벌, 인천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이달 분양

김기덕 기자I 2019.03.07 08:54:41

최고 20층 총 590실 규모

인천 서구 가좌동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투시도.(코오롱글로벌 제공)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인천 서구 가좌의 중심에 3개동, 총 590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코오롱글로벌은 3월 인천 서구 가좌동 일대에서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를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일원에 들어서는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0층, 3개 동, 총 590실(전용면적 30~63㎡) 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도보 거리에 인천지하철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이 있어 인천 서구 및 미추홀구(구.남구) 등 주요 도심 이동이 편리하다. 경인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접근이 용이하는 등 광역교통망도 잘 갖추고 있다. 또한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석남역이 2020년 개통 예정이다.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에 있는 홈플러스 가좌점을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나은병원, 가좌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 단지 내에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쇼핑 및 문화 등 원스톱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도보 5분거리에 봉화초교가 위치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석남중, 가좌중 등도 가깝다.

차별화된 설계도 눈에 뛴다. 1인 가구를 위한 원룸을 비롯해 신혼부부 및 2~3인 가족이 살기 편안한 2룸, 3룸 등 다양한 세대를 위한 맞춤식 평면이 적용된다. 또한 일부 타입에는 복층형 구조를 적용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위해 전타입 드레스룸 또는 붙박이장이 마련된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서구 석남동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