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연석, '맨도롱또똣' 꽃셰프 12종 스틸 공개 '맛있는 유혹'

정시내 기자I 2015.05.25 14:55:51
유연석. 사진=MBC ‘맨도롱 또똣’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MBC ‘맨도롱 또똣’ 유연석의 맛있는 유혹이 담긴 ‘맨도롱 꽃셰프 12종’이 공개돼 화제다.

유연석은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에서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의 오너 셰프 백건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공개된 스틸사진 속 유연석은 상황에 따라 다른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그는 후추 통을 멋들어지게 던져 공중회전 시키는 등 눈이 즐거운 ‘요리 스킬’로 자신만만한 ‘허셰프’의 면모를 드러내 보는 이들을 감탄케한 것.

유연석은 뿐만 아니라 누가 바라보는 줄도 모르고 오직 요리에만 전념하는 ‘열정 셰프’의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자신이 만든 요리를 진지하게 맛보는 ‘장금이 셰프’로 변신하는 등 요리를 정말 사랑하는 순수하고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표현하기도 했다.

유연석은 또 드라마 말미에 붙는 에필로그에서는 ‘깜짝 쿡방 셰프’로 등장, ‘초간단 레시피’를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채 샐러드와 유채 튀김, 보말 칼국수, 멜 국수, 전복밥 등의 조리법을 시범 보이며 다정다감한 목소리로 레시피까지 낭독, 눈과 귀로 쏙쏙 들어오는 ‘짜투리 쿡방’을 완성하고 있다.

제작사 본 팩토리 측은 “유연석은 촬영 틈틈이 요리에 대해 연구하고 고민하면서 남자 백건우뿐 아니라 셰프 백건우로도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계속해서 멋진 모습으로 맛있는 요리 세계를 펼칠 유연석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모델 유승옥 '몸매 종결자' 사진 더보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