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원할머니 보쌈족발, 3월 한 달 요기요 주문 시 3000원 할인

김무연 기자I 2021.02.26 08:19:43

의성마늘떡보쌈·의성마늘떡맴쌈 2종
요기요 1초 결제나 요기요 결제 사용시 자동 반영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3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에서 주문할 경우 3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사진=원할머니 보쌈족발)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배달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장기화된 코로나19에 지친 소비자들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할인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베스트메뉴인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떡맵쌈’이다.

할인 혜택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 접속해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요 결제’를 진행하면 3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떡맵쌈은 오색쌈떡과 수육을 마늘 소스에 즐길 수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인기 메뉴다. 특히 의성마늘떡맵쌈은 지난해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신메뉴로 깔끔하면서도 깊은 매운맛의 매운 무김치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최근 한식 배달이 증가한 가운데 많은 소비자들이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더욱 좋은 가격으로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3월 내내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집에서 안전하게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베스트 메뉴 2종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요기요 내 등록된 가족점과 본점을 포함한 일부 직영점에서 진행한다. 3월 내내 횟수 제한 없이 주문마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