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바종, 베트남 호텔·리조트 최대 50% 할인

송주오 기자I 2018.02.05 09:10:46
(사진=에바종)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온라인트래블클럽 에바종은 오는 11일까지 베트남 내 주요 지역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트남의 인기 관광지인 나트랑, 다낭을 비롯 전 지역의 주요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한다. 나트랑의 퓨전 리조트 캄란(Fusion Resort Cam Ranh)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나트랑의 식스센스 닌반베이(Six Senses Ninh Van Bay), 에바손 아나 만다라 나트랑(Evason Ana Mandara Nha Trang)은 40% 할인 혜택과 2인 이상 조식 서비스, 그리고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허니문 고객 대상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베트남의 위 4개 지역 외에 호치민, 호이안 등의 베트남 주요 여행지의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의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탈리아 명품 디자인으로 완성한 호치민의 럭셔리 호텔 더 리베리 사이공(The Reverie Saigon), 무역항으로서 번성했던 16~17세기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호이안의 실크 센스 호이안 리버 리조트(Silk Sense Hoi An River Resort),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베트남 천혜의 휴양지 콘다오의 식스 센스 콘다오(Six Senses Con Dao) 등 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