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송하윤·전종서, 학폭 전면 부인…이대로 일단락되나

김가영 기자I 2024.04.05 16:15:12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송하윤, 전종서를 향한 학폭 의혹이 잠잠해지면서 이대로 일단락될지 또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송하윤은 지난 1일, 2일 JTBC ‘사건반장’을 통해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송하윤의 고등학교 후배였다는 제보자는 이유도 모른 채 송하윤에 90분 간 뺨을 맞았다고 주장했다.

송하윤 소속사가 학폭 의혹을 부인하고 법적 대응을 알리자, 이번엔 집단 폭행으로 강제 전학을 갔다고 폭로했다. 당시 피해자와 가해자의 인터뷰까지 진행하며 송하윤의 사과를 바랐다.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한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고 있고, 이 이후로 제보자도 폭로를 멈췄다.

송하윤에 이어 전종서 역시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익명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전종서에 학폭을 당했다는 글이 게재됐다. 전종서가 학창 시절 교복과 체육복을 수시로 뺏었으며 이에 응하지 않으면 욕설로 괴롭혔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전종서 소속사 역시 “배우 본인과 지인에게 확인 결과 해당 글에서 주장하는 바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여기에 전종서의 동창이라는 누리꾼이 등장해 “전종서가 학급 회장이었고 어릴 적 내 꿈도 진심으로 응원해줬고 진짜 될 거라고 믿어줬다”고 옹호를 했다.

그러나 전종서의 학폭 의혹을 제기하는 누리꾼이 또 등장했다. 한 누리꾼은 “난 내 학창 시절을 잃었는데 또 뭘 잃어야 하나”라며 “전종서의 학폭이 묻히면 나는 허위사실에 동조한 사람이 될까봐 그게 더 두렵다”고 함께 나설 동창생을 찾기도 했다.

현재 두 사람을 폭로하는 추가글은 확인되지 않고 있다. 그러나 이를 주장한 제보자의 해명이나 사과도 없는 만큼 아직은 긴장을 늦추기 이르다는 것이 업계 의견이다.

송하윤은 조병규와 함께 ‘찌질의 역사’에 출연했다. 전종서가 출연하는 ‘우씨왕후’는 올 하반기 공개될 예정. 두 사람의 차기작도 공개를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학폭 의혹이 더 주목 받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