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컬투쇼' 온앤오프 민균X승준 "이사님이 지어준 활동명 바꾼 이유는…"

최희재 기자I 2024.04.13 16:21:34
(사진=SBS 파워FM)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그룹 온앤오프 승준, 민균이 활동명을 바꾸게 된 이유를 밝혔다.

13일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그룹 온앤오프(ONF)의 승준, 민균이 출연해 케미를 자랑했다.

얼마 전까지 각각 제이어스와 엠케이(MK)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승준과 민균은 올해부터 본명으로 활동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승준은 “저희가 이제 다 군대를 다녀왔는데, 이승준이라는 이름으로 좀 더 나다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승준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말했다. 온앤오프는 외국인 멤버 유를 제외한 5명의 멤버가 동반 입대, 지난해 전원 제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승준은 “승준이라는 이름을 팬들도 많이 불러주시기도 했고, 저도 승준이란 이름을 굉장히 좋아했다”고 덧붙였다.

민균은 “저도 본명이 예쁘다고 생각을 했다”면서 “또 할아버지께서 작명소 가서 지어주신 이름(이기도 하다)”이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에 ‘컬투쇼’ 고정 게스트 유키스 수현은 “데뷔 초 때에는 회사에서 이름을 주지 않나. 예명 같은 게 솔직히 조금 마음에 안 들었나 보다”라고 질문을 유도했다.

이에 승준은 “그때 당시에 이사님이 정해주셨는데, (제이어스라는 이름을) 듣고 나서 ‘네 글자? 이거 사람들이 많이 안 불러줄 것 같은데’ 싶었다. 처음에는 ‘승준이 좋은데’ 하는 마음도 있었다”고 너스레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