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민혜가 재해석한 엄정화 '하늘만 허락한 사랑'은?

윤기백 기자I 2023.07.22 17:33:37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박민혜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하늘만 허락한 사랑’의 티저 영상에서 박민혜는 잔잔한 피아노 반주에 맞춰 섬세한 보이스와 감성을 뽐냈다. 그는 탁월한 가창력과 흔들림 없는 고음, 풍부한 감성으로 곡의 애절한 무드를 배가시키며 원곡과는 다른 또 다른 매력을 전했다.

박민혜가 가창한 ‘하늘만 허락한 사랑’은 지난 1995년 발매된 엄정화의 정규 2집 수록곡이자 대표적인 발라드 트랙으로 애절한 사랑을 표현한 제목과는 다른 파격적인 가사로 당시 대중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미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풍부한 감성, 다양한 장르 스펙트럼을 보이며 올 장르 보컬리스트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민혜가 신곡을 통해 어떤 감성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리+프로젝트’(Re+Project)는 나만 알았으면 하는 노래, 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에서 빠지지 않았던 노래를 찾아 새로운 감성으로 들어보는 프로젝트로 ‘리+프로젝트’라는 큰 틀안에서 “( ) 괄호” 속 빈칸을 채워 나가며 각각의 곡들을 재해석한다. 박민혜는 ‘리턴’(Return)을 주제로 ‘돌아간다’라는 원 의미와 ‘노래를 통해 그 시대로 돌아간다’는 의미를 동시에 담아냈고 원곡을 아는 리스너들에게는 당시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원곡을 모르는 리스너들에게는 잊힌 명곡을 새롭게 소개하며 많은 이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민혜가 가창한 ‘리+프로젝트 리+턴’의 ‘하늘만 허락한 사랑’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