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엑소 팬카페 공식입장, “군면제 서명 계획 없다”

정시내 기자I 2013.10.30 18:04:53
엑소 군면제. 그룹 엑소(EXO) 팬들이 팬카페을 통해 ‘엑소 군면제 서명운동 논란’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했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엑소(EXO) 팬들이 팬카페을 통해 ‘엑소 군면제 서명운동 논란’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했다.

30일 오후 엑소 다음 팬카페 ‘엑소플래닛’에는 “안녕하세요. 다음 엑소플래닛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엑소 팬들은 “안티분인지 팬분인지 모를 어느 익명의 한 분으로 인해 지금 여러 포털사이트 내에서 엑소(EXO)에 대한 안 좋은 시선이 많기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라며 “저희는 절대로 엑소 멤버들의 군 면제 동의 서명을 할 계획이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들은 엑소가 올바른 선택을 하면 응원과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을 것이고 잘못된 방향으로 걸음 할 때는 마음이 아플지라도 좀 더 성숙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회초리를 들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아무런 근거도 없는 이유로 멤버들을 상처입히고 힘들게 하는 일들이 발생한다면 저희 측에서도 허위사실 유포로 법적인 조치를 가할 것임을 엑소를 무작정 공격하시는 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그룹 엑소 멤버들의 군면제 서명 운동을 독려하는 글이 게재돼 논란이 불거졌다. 하지만 실제로 엑소 군면제 서명 운동에 대한 실체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논란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미쓰에이,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샤이니, `에브리바디` 티저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엑소 군면제, 실체도 없는 서명 운동 ‘지능적 안티 소행?’
☞ 김준호 시구, 클라라 뛰어넘는 요염 포즈 “소원풀이 했잖아”
☞ ‘라스’ 장미여관 육중완, “클라라? 이태임 몸매가 더 멋져”
☞ [포토]이보영 근황 포착, 심야 데이트룩 ‘스타일리시’
☞ 이보영 근황 포착, 지성과 심야 데이트? ‘물오른 미모’
☞ 현아 장현승 셀카, 트러블메이커 ‘감출 수 없는 매력’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