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맥도날드, 10일 ‘주부 크루 채용의 날’ 개최

이승현 기자I 2012.10.04 10:31:34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맥도날드는 오는 10일 전국적으로 ‘주부 채용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만 30세 이상의 기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주부 크루’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약 300여명의 주부 크루를 모집할 계획이다.

10일 행사 당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서울, 부산, 대전, 대구, 인천 등 전국 36개 대표 매장에 방문하면 매장 투어 및 현장 면접에 참여가 가능하고, 당일 현장 채용에 응시할 수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960여명의 주부 크루가 일하고 있는 맥도날드는 매장 직원들이 원하는 시간에 일할 수 있도록 자유로운 근무 시간을 제공하는 한편, 성별과 나이에 제한 받지 않는 채용과 진급, 4대 보험 적용 및 각종 경조사 지원을 바탕으로 주부들의 생활 패턴과 자기계발에 안성맞춤인 근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은영 맥도날드 인사팀 상무는 “주부 크루들은 고객 및 젊은 직원들과도 가족적인 유대관계를 만들어가는 한편 성실하게 근무한다”며 “이번 채용 행사를 통해 가사와 보육을 병행하는 주부들이 더욱 활발하게 사회 활동을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개최 매장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맥도날드 홈페이지(www.mcdonal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