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어쿠스틱콜라보, 3기 여성 보컬 선발 오디션 진행

김은구 기자I 2018.07.16 18:15:58

원년 기타리스트 김승재 합류…가을 컴백 예고

(사진=무브먼트제너레이션)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어쿠스틱콜라보가 3기 여성 보컬을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다.

소속사 무브먼트제너레이션은 원년 기타리스트 김승재의 컴백에 맞춰 ‘어쿠스틱콜라보 오리지널’이라는 이름으로 올 가을부터 함께 활동할 여성 보컬을 뽑는 오디션을 16일부터 오는 9월 16일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 지원자는 직접 노래를 부르며 촬영한 오디션 동영상을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어쿠스틱콜라보 #오리지널 #여성보컬3기오디션)와 함께 업로드한 뒤 공식 오디션 페이지에 등록해 예선에 참여하면 된다.

오디션 곡들은 어쿠스틱콜라보의 히트곡들로 ‘묘해, 너와’, ‘너무 보고 싶어’, ‘영화처럼’, ‘사랑한다고 말했잖아’, ‘그러지마요’, ‘사진’, ‘사랑이 멀어져가’, ‘마음에 새긴 미소’, ‘I Do’, ‘또르르’, ‘그리운 이름’ 등 11곡이다. 이중 1곡 이상(중복 가능) 선택해서 참여하면 된다. 기타리스트 김승재가 직접 연주한 MR 파일들이 공식 오디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본인이 원하는 MR을 사용해 참여할 수도 있다.

참여자가 직접 업로드한 오디션 동영상의 반응(좋아요, 조회, 댓글, 공유)도 일정 부분 점수에 합산돼 최종 본선 진출자가 선정된다. 최종 본선 진출자들은 9월 중 개인 SNS DM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심사는 어쿠스틱콜라보를 함께 만들어준 프로듀서, 작사가, 작곡가, 편곡자 그리고 멤버까지, 다양한 관계자들의 공정한 평가로 이루어진다.

어쿠스틱콜라보는 지난 2010년 11월 3일 앨범 ‘Love is The Key’를 발매하고 데뷔했다. 김승재는 데뷔 당시 기타리스트로 활동을 해 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