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혼다코리아, 고객만족 1위 위한 ‘2016 CS 워크숍’ 개최

김보경 기자I 2016.06.25 10:00:00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CS 품질 분석과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는 ‘2016 CS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충남 아산의 BS 리조트에서 진행됐으며, 혼다코리아 본사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과 전국 각 딜러 대표, 영업 및 서비스 대표, CS 담당자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2016년도 CS수립 계획 및 CS 현황에 대한 PDCA(Plan-Do-Check-Act) 분석을 통해 전체적인 방향성을 점검했고, 실질적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고객 관리 개선책을 논의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은 혼다코리아 임직원 모두가 압도적인 고객만족 1위를 위해 마련한 매우 뜻 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우수기업으로서의 자긍심과 자부심을 갖고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2015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서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자동차 산업 전체 A/S 만족도에서 1위로 선정되며 3년 연속 A/S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Honda Service Skill Contest)’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해 ‘혼다 아시아 & 오세아니아 지역 테크니션 컨테스트’에서 혼다코리아 안호(Ahnho)모터스가 최고 기술상(1위)을 수상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