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타이어, 마음을 읽는 타이어 바이럴 영상 공개

김자영 기자I 2014.11.25 09:47:48

홈페이지와 유투브에서 공개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한국타이어(161390)는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캠페인의 두 번째 프로젝트 ‘마인드 리딩 타이어(Mind Reading Tire)’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지난 1일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체험 이벤트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뇌파를 이용해 마인드 리딩 타이어를 직접 주행하며 한국타이어가 지향하는 혁신적인 미래 드라이빙을 체감하는 모습을 담았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마인드 리딩 타이어’의 실체를 경험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참가자들의 뜨거웠던 현장의 모습이 전달된다”고 설명했다. 마인드 리딩 타이어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홈페이지(tndl.hankooktire.com)와 유투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캠페인은 ‘누가 드라이빙의 혁신을 만들어 내는가? (Who Creates The Driving?)’를 주제로 미래의 혁신적인 드라이빙 아이디어를 실험하는 가상의 실험실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한국타이어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바이럴 영상모습. 한국타이어 제공


▶ 관련기사 ◀
☞한국타이어, 아이들 꿈 키우는 봉사단 성과 공유회
☞알짜 매물 'KT렌탈' 내일 입찰…9개 업체 관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